부동산 솔루션

부동산중개업체, 빌라분양, 광고비를 받기 위한 부동산 플랫폼 등
부동산과 관련된 업체들이 온라인상에서
매물을 홍보하기 위한 홈페이지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카페, 인스타그램 매물 전송 기능!

일하기도 바쁜데 네이버 블로그, 카페 홍보는 도대체 언제 글쓰고 올릴까요? 비싼 포탈광고에만 의존할 수는 없습니다.

리얼소프트의 블로그, 카페 전송 프로그램만 있으면 모두 해결됩니다!

네이버 블록, 네이버카페등에 프로그램을 이용해 전송해 보세요. Call이 옵니다.
 

홈페이지에 올린 중요한 매물이 혹시 다른 부동산에서 가져갈 수도 있지 않나요?

  • 매물 지도에서 숨기기 기능이 있어서 위치가 노출되지 않도록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 위치 옮기기 기능을 제공하여 위치를 변경하여 숨기는 기능도 있습니다.
  • 공개가 가능한 매물들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최근에는 지도기반으로 매물을 제공해야 2배 더 머무르게 됩니다.

*구축사례

*관리자 매뉴얼

*부동산 마케팅 자료

 

구축 사례

네이버블로그 및 네이버카페 매물자동 전송

네이버블로그 및 네이버카페 매물자동 전송

강력한 무료 홍보수단으로 등록된 매물을 네이버 블로그 및 네이버카페에 자동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매일 매일 홍보를 위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글을 쓰는 것인 보통 어려운 일이 아니지만 이 프로그램으로 간편하게 매일 매일 무료로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도움말

포탈급 지도기반 검색

포탈급 지도기반 검색

요즘 대형 포탈들은 모두 지도기반 검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부동산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위치이기 때문에 지도를 이용한 위치 기반 검색은 신뢰도와 편의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고객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대형 포털에서나 볼 수 있는 지도 기반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 같은 지도 검색이 아닙니다. 섬세하고 꼼꼼하게 검색을 편하게 하도록 구현이 되어 있습니다.

테마 검색 기능 제공

테마 검색 기능 제공

매물들을 고객들이 찾는 테마의 형태로 구분하여 테마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면 신혼부부추천, 초역세권, 저렴한 보증금 등등으로 구분하여 제공이 가능합니다.

방문 통계 및 각종 정보 조회

방문 통계 및 각종 정보 조회

홈페이지 방문자를 일간, 주간, 월간으로 볼 수 있으며 더보기를 통해서 좀 더 자세한 방문 통계를 별도의 웹로그 분석시스템을 사용하지 않고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더욱 디테일한 로그 분석을 위해서는 별도의 로그 분석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네이버 애널리틱스, 구글 애널리틱스 등). 기타 문의 나 연락받기한 내용들이 보여집니다.

편리하고 강력한 매물 관리

편리하고 강력한 매물 관리

매물 사진, 관리용 사진, 공개여부 등 맞춤 매물 관리가 가능하며, 매물 체크(확인), 최신 등록일로 갱신, 복사, 추천, 거래완료, 급매 보류 등의 매물 거래 상태 변경 기능, 메모관리 등 완벽하고 다양한 매물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매도매수 의뢰관리

매도매수 의뢰관리

매도의뢰 및 매수의뢰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업무용으로 활용하기가 매우 좋습니다. 체계적인 의뢰관리 기능을 통해서 업무효율화를 해보세요.

네이버 키워드 추출 및 관리 기능

네이버 키워드 추출 및 관리 기능

네이버 광고를 하기 위한 대량 키워드 추출 기능을 제공합니다. 초기에는 값비싼 키워드는 광고비 대비 광고효율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저렴한 키워드 위주로 광고를 하기 위해서는 대량 키워드 추출기능이 꼭 필요합니다. 또한, 광고 관리 기능도 제공합니다.

대량 메일 발송 기능

대량 메일 발송 기능

카페24 대용량 메일 발송서비스(1건당 1원)를 이용해 이메일 마케팅을 하실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추천 매물들을 모아서 메일 발송 마케팅을 해보세요.

프리미엄 회원 기능

프리미엄 회원 기능

프리미엄 회원을 설정하여 프리미엄에게만 매물 정보를 제공하는 기능이 있으며 이를 이용해 양질의 고객을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매물 조회 통계 기능 제공

매물 조회 통계 기능 제공

매물별로 어떤 매물들이 더 인기가 있는 지를 볼 수 있는 매물 조회 통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연락처 조회 통계, 방문 통계등을 통해서 좀 더 체계적으로 통계관리가 가능합니다.

유튜브 영상 삽입 기능

유튜브 영상 삽입 기능

요즘 핫한 유튜브 영상을 삽입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유튜브와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매우 향상됩니다. 유튜브로 영상을 올리고 영상에 매물 링크도 첨부하고, 홈페이지에도 유튜브 영상을 올려보세요.

홈페이지 팝업 기능 제공

홈페이지 팝업 기능 제공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메인페이지에서 바로 뜨는 팝업을 노출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나 고객에게 전달하고 싶은 소식, 메세지를 팝업으로 노출하세요~

*관리자페이지 > 메뉴 > 공지사항
:공지사항 등록 후 팝업 사용하기

홈페이지 기본 폰트 변경 기능

홈페이지 기본 폰트 변경 기능

다양한 폰트를 제공하며 기본 폰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폰트변경방법

 

데모

 

구매 절차

2G

저장공간 2G (매물 700개)
하자보수 무상지원
도메인연결 최대 5개
1G 추가 5만(/1년)원 추가
트래픽 무제한
최대업로드 무제한
구매시 1년 기본 제공

10만원/1년

무제한

저장공간 무제한
하자보수 무상지원
도메인연결 최대 5개
용량 추가 요금 없음
트래픽 무제한
최대업로드 무제한
최초 1회 10만원 추가할인

100만원/1년

* 상기 요금은 부가세 별도금액입니다.

리넥스트(주) 웹솔루션의 장점

주문 제작 방식 VS 리넥스트(주) 웹솔루션
인력 투입 기반으로 비용을 산정하므로 기능성이 있는 홈페이지의 경우 최소 2,000만원 이상으로 가격이 형성됩니다.
구축 금액 사전 제작된 소스에서 일부 커스텀 비용을 받으므로 가격이 저렴하고 예상되는 범위에서 발생합니다.
내가 원하는 형태 그대로 만들 수 있습니다.
맞춤 기존에 제공되는 기능을 기반으로 원하시는 형태를 조정하여 제작합니다.
최소 4~12개월이 소요됩니다.
납품기간 설치 및 납품에 일반적으로 1주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진행 중에 제작 업체와의 트러블로 인하여 자주 드롭이 되어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데모 제공 사전에 제작된 데모등을 미리 보신 후에 구매하시므로 납품완료에 대한 위험성이 없습니다.
해당 분야 특화 지식이 부족하여 협의시 오해와 분쟁의 소지가 많습니다.
전문 지식 해당 업무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있어 의사소통시 어려움이 없습니다.
약 30% 이상
프로젝트 실패 확률 0%
정해진 형태로 제작이 되어 추후 변경시 프로그램을 수정하는 등 관리자 시스템 제공이 빈약합니다.
관리자 기능 필요한 항목들을 모두 관리할 수 있는 관리자 시스템이 제공됩니다.
정해진 시간이 지나면 하자보수에서도 비용이 발생합니다.
하자 보수 하자발생확률이 낮으며 발생하더라도 기간 제한없이 지속적으로 하자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맞춤 제작 의뢰하기 의뢰 하기 솔루션 구매 의뢰하기
베이직
63만원
도메인
로고
1년간 호스팅(1G)
반응형
지도검색
구매신청
프리미엄
136만원
도메인
로고
1년간 무료호스팅(2G)
적응형 모바일
지도 검색
구매신청
상업용
171만원
도메인
로고
1년 무료호스팅(2G)
빌딩 및 사무실 특화 기능
적응형 모바일
구매신청
구매 문의 1566-2395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네이버 블로그 및 카페 매물 전송이 가능한가요?
네. 네이버의 공식 블로그 api는 종료가 되어서 api를 이용한 전송은 안되지만 별도의 매크로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고객에게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편리하고 간편하게 매물 전송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매물 전송시 저품질의 위험은 없나요?
저희 전송 프로그램은 고객님의 PC에서 전송이 되도록 제작이 되어 있으므로 IP가 고객님의 PC아이피가 되므로 IP로 인한 저품질의 위험이 없습니다. 고객님의 피씨에서 글을 쓰는 것과 동일합니다. 카페는 무제한으로 매물을 전송하셔도 무방하지만, 블로그의 경우 하루에 너무 많은 글을 올리실 경우 이로 인하여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므로 적당량 조절해서 올려주세
홈페이지를 네이버에 노출하고 싶어요
홈페이지 세팅이 완료되면 네이버, 구글 검색에 노출되도록 사이트 등록을 해줘야 합니다. 관리자페이지 > 홍보 > 사이트등록에 메타태그를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간단한 매뉴얼 함께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고, 저희 기술지원(고객지원)으로 요청주시면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aughing ※사이트 등록이 완료되어도 노출되기까지 최대 일주일 이상의 시
솔루션에 없는 기능을 추가하고 싶어요
데모 체험을 하셨는데 없는 기능을 추가하고 싶다구요? 저희쪽으로 문의를 주시면 추가가 가능한지부터 확인해드릴게요! 내부 검토 후 솔루션에 추가로 개발이 가능하다고 판단되면 솔루션 구매 비용 외 추가 견적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만 인지해주세요
부동산 로고가 없는데 어떡하죠
로고가 있으면 더 빠른 세팅이 가능하지만, 없어도 무관합니다. 전문 로고 제작 업체를 연계하여 로고를 제작해드리기때문이죠! 비용은 리얼소프트가 부담할테니 어떤 모양의 로고를 제작하실지 상세하게 요청사항만 전달해주세요! 단, 시안은 2종을! 수정은 2회까지! 가능하니 참조해주세요~
도메인은 어디서 구매 해야하나요
도메인은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예, realsoft.co.kr) 도메인은 가비아, 후이즈 등 도메인 등록 업체에서 구매가 가능하나, 솔루션을 구매하셨다면 리얼소프트에서 도메인을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부담없이 어떤 도메인을 사용하실 건지만 확인해주세요!cool ※도메인 1개/1년간 무료 제공
모바일도 따로 제작을 해야하나요
모바일 사용자가 과반수를 넘었으니 당연히 모바일 홈페이지도 필수입니다. 솔루션을 구매하시면 모바일에 최적화 된 모바일용 웹페이지를 함께 제공하니 걱정마세요~smile (앱 제작은 별도의 비용이 청구됩니다!)